ADWHY
우리의 출발점은 항상
WHY로부터 시작합니다.
말을 배우기 시작할 때 ‘왜?’ 라는 말을 제일 많이 합니다.
지적 호기심에 끊임 없이 ‘왜?’ , ‘왜?’ 라는 의문을 가지고 물어 봅니다.
가끔은 ‘왜?’라는 질문에 대한 정확한 이유/ 답을 알려 줄 수 있지만
그렇치 못한 경우에 또 다른 이유/답을 찾기 위하여 또 다른 ‘왜?’를 반문합니다.
왜 광고를 해야 하지? 왜 이런 컨셉을? 제작물을? 왜 이 매체를? 왜 이런 결과가?
다양하고 끊임 없는 ‘왜?’라는 질문에 대한 정확한 또는 타당한 이유
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일이 AD WHY가 가고자 하는 방향입니다.
이제 광고는 ADWHY와 시작하십시오.
Journey to Find the Reason
Insight분석 ( Culture, Category, Company, Consumer )을 통해
과학적으로 시장과 소비자를 분석, 브랜드의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
통찰력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를 도출하여
효율적인 미디어 선정까지 전략적인 브랜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Why? ADWHY